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키타노마치 광장 #2

by cdworld 2013. 1. 27.
반응형

촬영 포인트중에 하나인 '플루트 부는 소녀'입니다.


손님을 기다리는 작가의 작품을 살짝 훔쳐보았습니다. ^^




어느새 광장에는 마술사로 바뀌었네요. (아까는 원숭이였는데요 ^^)



아래 사진은 관광안내소입니다. 지도 같은것도 있구요 안쪽에 기념품 파는 곳이 있네요



고베 푸딩 선물세트도 파네요.


가격이 (4개 들이) 1세트가 997엔 이네요.



아래 사진은 키타노텐만 신사 입구입니다.


'교토의 키타노텐만구를 모방해서 만든 조그만 신사'라고 하네요.


계단이.. ㅡㅡ;; 전 그냥 패스 했습니다. ^^




현재 위치 입니다.




비늘의 집 안내 이정표가 있네요. 맞게 가고 있나 봅니다. ^^




간판이 해적이네요.



비늘의 집(아래 빨간 화살표) 이정표는 계속 있네요.






작은 조각상들이 있던 가게 지나서 계속 올라갑니다.



작은 카페가 나옵니다. 출출하거나 잠시 쉬어갈때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