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지나가는 덴마크관, 빈.오스크리아집

by cdworld 2013. 1. 27.
반응형

비늘의 집에 가는데.. 어찌하다 보니 덴마크관 / 빈.오스크리아집이 나왔네요.



덴마크관은 덴마크 문화를 소개라는 미니 전시관이라고 하네요.


빈.오스크리아집은 모차르트를 중심으로 오스트리아 문화를 소개하는 미니 박물관이라고 하네요.


입장료는 각각 성인 500엔 / 초등학생 300엔입니다.


전 입장하지는 않고 그냥 지나처 통과 했습니다. (가로질리서 나갈 수 있네요)


- 혹시 덴마크관 /  빈.오스크리아집검색 해서 오셨다면 정보가 없어서 죄송하네요 ^^;;;; -





비교적 불쑥~ 솟은 형태라 쉽게 눈에 띕니다.






아래 사진의 왼쪽 건물(굴뚝 처럼 솟은)은 빈.오스트리아의 집

오른쪽 건물은 덴마크관 입니다.



기념 사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네요~



카페도 있구요.




그냥 이렇게 지나쳐 나왔습니다. (가운데 가로질러 나왔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