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라인의 집 (ラインの館) #1

by cdworld 2013. 1. 31.
반응형

이번에 둘러본 곳은 라인의 집(ラインの館)입니다.


잘 다음은 정원수에 둘러싸인 목조 2층 건물입니다. 


1915년 프랑스인 J.R. 드레웰 (Drewell) 부인이 지은것이라고 하네요.


건물 외벽에 나무판을  덧대어 마감했는데 그 때문에 건물벽에 가로줄이 층층히 들어간것 처럼 보여서  '라인(가로줄)의 집'이라고 애칭이 붙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 http://www.kobe-kazamidori.com/rhine


그리고 입장료가 무료!!!! 입니다 ^^



라인의 집 입구입니다.


입장료 무료 !!! ^^ 관람은 18시까지입니다.~



건물이 한눈에 보이는데.. 앞에 두 여성분은 탐정 코스프레 하는걸까요??



왼쪽 길로 쭈~욱 들어가봤습니다.







작은 쉼터가 있네요. 날씨 좋을땐 잠시 쉬었다 가기에 좋겠네요. ^^



어느새 한 할머니(?)가 그림을 그리고 있더군요~





입장하면 바로 스탬프 찍는 곳이 있습니다.~



내부엔 (그림) 전시중이네요.




다양한 전시품이 있구요.






역시 빠지지 않고 기념품 파는 곳이 1층에 있습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