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남쪽으로 튀어 (2012)

by cdworld 2013. 2. 3.
반응형

남쪽으로 튀어 (2012)



장르 : 드라마, 코미디 / 한국 / 121분 / 2013.02.06 개봉 

감독 : 임순례

출연 : 김윤석(최해갑), 오연수(안봉희), 김성균(봉만덕) ...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못 마땅한 건 안하고, 할 말은 하며 살고 싶은 최해갑(김윤석)과 가족들. 너무 애쓰지 않아도, 남들과 달라도 잘 살수 있다고 믿는 그들은 행복을 찾아 남쪽 섬으로 떠난다. 그러나 평화로운 생활도 잠시, 섬을 뒤흔드는 뜻밖의 사건에 부딪히게 되는데...




시사회 당첨으로 처음온 합정역 메트로폴리스. 롯데시네마는 아니고 인터파크 아트센터입니다.


일단 극장이 아니고 대회의실 성격의 장소라 좀 불편하긴 하더군요 ^^


그러나 영화는. !!!! 결론 부터 말하면 진짜 재미있네요. ㅎㅎ 대박이네요.



상영시작전에 표창원 전교수님 (전 을 강조하시더군요)의 행쇼 릴레이 시사회라 재미있는 강의 들었습니다.




출연진 하나 하나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특히 국정원 직원 !!! ^^ 대박이네요 ㅎㅎ


현재 사회에 시사하는 바도 큰거 같고, 유쾨하게 풀어 가네요.


특히 섬에서 저항(?)을 하면서 포크레인이 어딘가로 푹.. ..(스포일러 ㅎㅎ) 될땐 통쾨하더군요.


오랫만에 관객이 박수치면서 같이 웃고 즐기는 영화였던거 같습니다.


SNS에 올리면 티켓을 주던데.. 남쪽으로 튀어 1장이네요 ㅎㅎ


껌도 주고..


^^ 재미있습니다. 꼭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