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남자사용설명서 (2012)

by cdworld 2013. 2. 17.
반응형

남자사용설명서 (2012)



장르 : 멜로/애정/로맨스, 코미디 / 한국 / 116분 / 2013.02.14 개봉 

감독 : 이원석

출연 : 이시영(최보나), 오정세(이승재), 박영규(Dr.스왈스키) ...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우유부단한 성격 탓에 온갖 궂은 일을 다 도맡는 CF 조감독 최보나. 

연이은 야근에 푸석푸석해진 얼굴과 떡진 머리는 최보나의 일상이 된지 오래… 

무엇보다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기억조차 가물가물한 이 시대의 대표적인 흔녀이다. 

그러던 어느 날, 최보나는 야외촬영을 마치고 우연히 “남자사용설명서”를 손에 쥐게 된다. 

그녀가 반신반의하며 “남자사용설명서” 테잎 속 Dr. 스왈스키의 지시를 따라 하자, 

거짓말처럼 지나가는 남자들의 시선은 물론 한류 톱스타 이승재의 마음까지 흔들어 놓게 되는데…


과연 최보나는 “남자사용설명서”를 통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까? 

당신도 연애를 시작하세요!



별기대 없이 가서 그런지 재미있게 봤습니다. ^^


구박만 받고 인기 전혀!!! 없이 사는 CF 조감독이 촬영이 끝난 바닷가에 홀로 남겨져 비디오를 파는 이상한 사람(박영규)을 만나 시작이 됩니다.


이 부분에선 예전 톰행크스가 주연한 빅(1998)이 생각나네요 ^^


그리고 무려 50만원 주고 산 비디오에서 나오는대로 따라하다 보니 주변의 반응이 달라지고... ^^ 이렇게 전개가 됩니다. 


이제는 거의 볼 수 없는 비디오테이프가 나오고.. 영화촬영과 비슷할거라고만 생각한 CF찍는 곳도 나오고..


솔직히 내용은.. 멜로,애정물이라서 뻔하긴 하지만 ㅎㅎ 재미있습니다. (큰기대는 하지 마시고요 ㅎㅎ)


저야 뭐 쏠로라 ㅡㅡ;;;


연인이시라면 만나서 뭐 할지 결정한게 없을때.. ㅎㅎ 이거 보러 가시면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오랫만에 대학로 들렀다 시간대 맞아서 선택한 영화~


대학로 CGV에서~


티켓 인증샷은 집에서 ㅡㅡ;;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