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난바역 도착

by cdworld 2014. 5. 23.
반응형

난바역에 도착했습니다.


아놀드, 브루스 아저씨(?)가 반기고 있군요. ^^



전에는 없었던거 같은데 551호라이 만두가게가 난카이난바역에 생겼네요.



일단 북쪽 출구쪽으로 이동합니다.




가끔 난바역 코인락커 검색해서 오시는분 계시던데요.


난바역 북쪽 출구쪽(다른데도 있을것 같기는 하네요)으로 내려와


Infomation 근처를 둘러보시면 있습니다.




일단 밖으로 나왔습니다.


호텔 체크인이 14시(오후 2시)부터 라서 일단 캐리어도 있고 난바역 근처에서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잠시 어안렌즈(10.5mm)로 바꿔 다시 몇장 찍어 봅니다. ~



멀리 최지우 광고 간판이 보이네요.


아직도 지우히메가 광고에 나오는군요 ~ ㅇㅇ



잠시 난바역 화장실로 ....


아래 사진은 우리와 좀 다른 환경이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수도꼭지 3개 그리고 그 사이사이 손 건조기가 2대 마련되어 있네요.


우리나라의 화장실에는 수도꼭지와 건조기가 멀리 (각각 독립적) 위치한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바로 옆에 붙어서 이용자 입장에서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우고 느끼는 여행 !! ㅎㅎ)



아래 사진이 Infomation 센터입니다.


(아마 기념 스탬프가 있었을텐데 ㅡㅡ;; 그냥 지나쳤네요 ㅜㅜ)



백들이 예뻐서 찰칵~



이슈 라는 잡지입니다.


지식e 책에서 읽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경제적인 자립을 돕는건데 국내에서는 종종 봤었습니다.


외국에서 보니 새롭네요~ ^^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제가 만든 ^^;; 앱니다.


앱 내용 보기


http://cdworld.tistory.com/1673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