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100엔 초밥집 (햐쿠엔킨이츠카이덴스시 이소노료타로)

by cdworld 2014. 5. 23.
반응형

이번에는 전에 가보지 않았던 100엔 초밥집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햐쿠엔킨이츠카이덴스시 이소노료타로 입니다.



난카이 난바역에서 밖으로 나와


아래 사진의 스타벅스왼쪽 길로 쭈욱 가면 됩니다.




가다보면 2층에 아래와 같이 인형이 나왔다 들어갔다 합니다.


눈 높이만 보지 말고 위도 보면서 이동하세요 ^^




2층에 위치한곳이라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갑니다.



짠~~ 도착했습니다



2014년 4월 1일 부터 소비세가 5%에서 8%로 인상되었다는 안내가 붙어 있네요.


100엔 초밥(스시)의 경우 소비세 붙기전의 가격이라 이렇게 안내를 하고 있네요.




자리로 안내 받이 이동했습니다.



1인용 테이블도 있도 4인용 테이블도 있어서 사람에 따라 각각 안내를 하더군요.


아래와 같이 회전 테이블에 초밥이 "나를 선택해주세요~" 하면서 이동합니다.ㅎㅎ



바로 옆에는 간장, 초생강 등 양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ㅜㅜ 초밥사진이 거의 없군요 ㅡㅡ;;


아래 사진처럼 먹은 접시의 잔해만이 .... 있는 사진만 있네요 ㅎㅎ



총 12접시 먹었습니다.


(참고로 모두 100엔 초밥만 있는것은 아니고 가격이 다른것은 각각 가격 안내를 별도로 하는 안내판이 초밥접시 앞에 세워져 있습니다)



오호 다음에 오면 95엔으로 할인해준다는 할인권도 같이 주네요.



나오기전 입구에서 한장


저 입구를 들어서면 종업원이 몇명이냐고 묻는데요


저 처럼 일본어 못하시는 분은 손가락으로 몇명인지 알려주면 됩니다. ㅎㅎ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제가 만든 ^^;; 앱니다.


앱 내용 보기


http://cdworld.tistory.com/1673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