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도돈보리

by cdworld 2014. 6. 10.
반응형

저녁을 먹고 간식거리(또 먹는.. ㅎㅎ)를 찾아 돈키호테에 갔습니다.


세일광고판이 한글로 딱~~~ ㅎㅎ 우리나라 관광객이 많다는 증거겠죠 ^^



휴족시간 가격확인차~~



호로요이


다른분 블로그에서 봤었는데.. 호기심에 하나 구입했습니다.




이제 도돈보리를 거쳐 호텔로 이동합니다.







가게 안에 삼륜차가 있어서 한장 찍었습니다.


나름 인기가 많아서 차만 있는 사진 찍기는 어렵네요.






다꼬야끼... 앞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ㅡㅡ;;; 주문을 ㅎㅎ


근처에 다꼬야기 파는곳이 많은데 가격편차가 좀 큰편입니다.


다 먹어본것은 아니라서 어디가 맛있다 말씀은 못드리겠지만


가격이 다 다른다는거 알고 드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먹기전 인증샷~


참고로 바로 먹지 말고 살짝 식혀서 드세요 ㅎㅎ


뜨거울때 먹으면 심중팔구 입천장 다 훌러덩 됩니다.  ^^







이렇게 첫날 일정을 마쳤습니다.


찾아가는 길은 그리 어렵지 않아서 지도는 첨부 하지 않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