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후시미이나리신사 입구

by cdworld 2014. 7. 3.
반응형


역에서 나와서 왼쪽 (아래 사진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수학여행 일행에서 떨어진듯한 아이들이 뛰어 가네요 






입구에도 작은 신사가 있네요. (일본 어딜가나 볼 수 있는 모습같네요)



짧은 다리를 건넙니다. 




JR 선이 지나는 건널목입니다.




저 멀리 JR 이나리역이 보입니다.




맛있었던 유우코... (이번에는 사먹지는 않았네요 ㅡㅡ;;)



방송국 카메라가 보이네요.


유명한(?) 집인가 봅니다.





알록 달록 우산이 (색이 예쁜것은 없는 듯 ㅡㅡ;; ) 있네요.



점점 신사에 가까워져 갑니다.




아래 사진의 고양이 인형. 올라갈때는 몰랐는데 내려올때 다른 사람이 건드리니 소리가 나더군요 ^^


귀여운 인형입니다 ^^











간단한(?) 기념품과 간식거리를 파는 매장들이 있네요. (포장마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