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드래곤 길들이기 2 (How To Train Your Dragon 2 , 2014)

by cdworld 2014. 8. 9.
반응형

드래곤 길들이기 2 (How To Train Your Dragon 2 , 2014)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모험, 코미디, 가족, 판타지 / 미국 / 101분 / 2014.07.23 개봉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감독 : 딘 데블로이스

출연 : 제이 바루첼 (히컵 목소리 역), 제라드 버틀러 (스토이크 목소리 역) ...


바이킹과 드래곤이 친구가 되어 평화롭게 살아가는 버크섬. 

청년이 된 히컵은 아버지 스토이크의 바람과는 달리 

족장이 되는 것 보다 버크섬 밖의 더 넓은 세상을 보고 싶어한다. 


그러던 어느 날, 신비로운 얼음대륙을 탐험하던 히컵과 투슬리스는

드래곤 사냥꾼들이 쳐놓은 덫에 걸리고,

드래곤들을 위협하는 강력한 어둠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된다.

히컵과 투슬리스는 드래곤들의 평화를 위해 

의문의 드래곤 군단과 맞서기로 결심하는데…





1편 개봉이후 오랫만에 2편이 나왔네요.


에니메이션의 특징이랄까 등장인물의 변화는 없습니다. (목소리외에는 캐스팅에 문제가 될것이 없어서요 ^^)


1편에서 2편으로 넘어 가면서 좀 더 강력한 악당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인물이 등장합니다.


없었던것 같았던 주인공의 어머니 등장과 함께



초반의 드래곤(용)을 타고 양을 이용(?)해서 하는 경기는


해리포터의 퀴디치 경기(스니치인가? ㅡㅡ;;)가 떠오르더군요 ^^



대화가 통할꺼라는 히컵의 주장(솔직히 고집으로 보이네요)은


제가 나이가 먹어서 인지


쓸데없는 고집으로 보여지네요.


대화가 통하는 상대가 있고 통하지 않는 상대가 있다는 스토이크(아버지)와 발카(어머니)의


말을 듣고 있노라니 히컵이 답답하게 느껴지네요.


이제 에니메이션 볼 나이가 지나버린 듯한 느낌에 좀 씁습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습니다만... 1편 보다는 좀 덜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더빙이 아닌 자막 상영관을 찾아서 ㅡㅡ;;


영등포 CGV까지 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