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전시회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by cdworld 2015. 2. 8.
반응형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을 보기 위해 대림미술관에 방문 했습니다.




기간 : 2014.11.06. ~ 2015.04.26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Linda McCartney Retrospective)







지난번에 가입한 회원할인으로 3,000원 입장합니다. 


(비회원은 5,000원)



1층엔 엽서, 포스터, 도록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10시에 미술관이 오픈인데.. 조금 늦어서 11시에 도착햇는데 이미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남편이었던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 와 가족들의 사진들입니다.




어린친구들이 설명을 집중해서 듣고 있네요







가수로써의 폴 매카트니가 아닌 한 가족의 가장으로써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마 남편을 통해서 좀 더 편해졌겠지만 딱딱한 표정이 아닌 자연스러운) 


비틀즈의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그 유명한... 사진은 아니고


그 사진을 찍던 날 같은 장소에서 린다 매카트니가 찍은 스냅사진입니다.





2층을 둘러보고 올라가는데.. 어느새 사람들이 미술관 밖에 줄을 서고 있네요~~



믹재거를 비롯한 다른 유명한 음악가, 배우들의 사진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이먼 & 가펑클...









2층에 첫 만남으로 만나는 (아래) 사진이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건물밖에 커다란 사진이 붙어 있어서 이 곳에서 기념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보이더군요.




제 느낌에는 이번 전시회는 


하나 하나 집중해서 찍은 사진 이라기 보다는


남편의 역활인지, 아니면 그녀 자신의 능력인지


모델들과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앞에 가는 모녀의 그림자가 예뻐서 한장~



그리고 솜사탕 사진을 끝으로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을 마무리 합니다.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찍은 사진 이라기 보다는


그들과 같이 있는 듯한 자연스러운 사진이 이번 사진전의 모습이 아닌가 싶네요.~


관심 있으신 분은 끝나기전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