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잇신지 #2

by cdworld 2015. 5. 10.
반응형

아래 사진은 정문.. 그러니까 제가 이동한 경로에서는 출구인거죠.


길을 헤메대가 - 정확히는 사람 뼈로 만든 불상을 찾다가 - 여기까지 왔네요.





여기까지 왔는데 .. 좀 이상해서 주변에 경찰? 청원경찰? 에게 물어보니 아까 봤던


묘지(납골당) 근처에 있었네요... 다시 되돌아 갔습니다.




아래 사진의 화살표 방향입니다.







나름 줌으로 최대한 땡겨 찍은 불상이네요.


인골(사람뼈) 라고 생각하니 살짝 오싹하기도 하고, 색이 이해도 가고.


아무튼 이해하기 힘든 일본이라는 생각이 더 강하게 드네요.




이제 다시 출구(정확히는 정문) 으로 가고 있습니다.




정문에 있는 문짝? 같네요.






입구에 무서운 그리고 커다란 조각상 2개가 서 있습니다.


일종의 인왕문(금강문) 역활을 하는것 같네요.




이제 다음 행선지로 가기 위해 터벅터벅 캐리어를 끌고 전철역으로 이동합니다.






한 7~8분 걸어서 츠텐카쿠 가 보이는 시텐노지로 돌아 왔습니다.



시티투어 버스인가 보네요.


다음엔 이런 버스도 한번 알아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