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잇신지 가는 길 (신세카이)

by cdworld 2015. 5. 5.
반응형

이제 두번째 방문할 (걸어서 갈 수 있는) 잇신지로 가는 길입니다... 만.


여기는 신세카이입니다. ^^


빌리켄을 비롯 해서 상점과 식당(주점)이 많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사람들도 많고 사진 찍을 커다란 간판들도 많습니다.~








지난번에 왔을때는 100주년 카운트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조용(?) 하네요 ^^




 저 멀리 츠텐카쿠를 통과(아래로)해서 지나갈 예정입니다.



간판들만 찍어도 사진 찍기엔 아주 좋은 곳입니다. ^^







남성분이 자전거 뒤에 서서 타고 있고 여성분이 열심히 패달을 밟고 있는 자전거가 보여서 찰칵~





츠텐카쿠를 지나는 중입니다.


지난번에 주유패스 사용할때 왔다 가서 이번에는 그냥 패스 합니다.~



쿠시카츠 다루마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여기에도 줄이 길게 서 있네요)




토요일 낮인데 지나가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한산하네요.



게속 이동합니다. ~~~ 쭈~~욱



이 곳은 비교적 가격이 비싼 식당이네요. (지나가다 가격만 봤습니다. ^^)


아마 6,000엔으로 본것 같네요.


거의 그냥 지나쳐버린 신세카이 지역을 지나서 이제 잇신지에 거의 도착했습니다.









https://itunes.apple.com/kr/app/osakasajinjjiggi/id933898574?l=en&mt=8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제가 만든 ^^;; 앱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