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잔잔요코초(ジャンジャン横丁) #1

by cdworld 2015. 5. 5.
반응형

저 멀리 잔잔요코쵸 입구 라는 안내 표지판이 보이네요


(아래 사진 파란색원)




생각보다 좁은 골목이네요.




작은 굴다리쪽 (잔잔요코초를 뒤로 하고) 으로 잠시 이동했습니다. 



악기를 연주하는 노인들이 보이네요.





다시 잔잔요코초로 이동합니다.


빌리켄이 있네요.




작은 가게들이 모여 있습니다.




한가한 골목이 나와서 한장 찍었습니다.



때마침 선거철이라 선거 포스트가 붙어 있는데


현지인(일본인)이 한것으로 보이는 낙서가 되어 있네요.


우경화 되어 가는 일본 총리 - 아베 신조-를 나치와 비교하는 낙서가 인상 깊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