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5.04

간사이 공항 도착

by cdworld 2015. 5. 5.
반응형

드디어 간사이 공항에 도착 했습니다.


복도쪽에 탑승했던 관계로 비교적 빨리 비행기를 나왔습니다.


(창가쪽 자리가 없어서 ㅜㅜ... 그래서 창문에서 찍은 사진은 없네요)



저기 공항으로 이동시켜줄 모노레일이 왔다 갔다 하네요. (무인)



이제 입국심사장에 도착합니다.



지금까지 몇번 오지 않았지만 가장 많은 사람들이 입국심사를 받고 있었습니다.


사진 찍은 시간을 보니 40여분 걸렸네요.



아래 사진은 꼭 찍고 가는(?) 시계탑입니다. ㅎㅎ


(실은 이 시계탑 옆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



난카이선 타러 이동합니다.





아래 사진의 입구로 들어가서 한층 내려가면 난바로 가는 난카이선을 탈 수 있습니다.



잠시 요금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 소비세 인상 5% -> 8% 과 더불어(?) 인상된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대부분 난바까지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난바까지 요금은  성인(Adult) : 920엔 / 어린이(Children) : 420엔 이네요.



주말(토요일) 11:56분 급행을 서둘러 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