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샌 안드레아스 (San Andreas , 2015)

by cdworld 2015. 6. 11.
반응형

샌 안드레아스 (San Andreas , 2015)


장르 : 액션, 드라마, 스릴러 / 미국 / 114분 / 2015.06.03 개봉

감독 : 브래드 페이튼

출연 : 드웨인 존슨(레이),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블레이크), 칼라 구기노(엠마) ...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 [해외] PG-13



샌 안드레아스 단층이 마침내 끊어져 규모 9의 강진이 발생하자 구조헬기 조종사 드웨인 존슨은 사이가 멀어진 아내와 함께 외동딸을 구하기 위해 최악의 상황 속으로 뛰어든다. 세상이 무너지는 마지막 순간, 당신은 어디에서 누구와 함께 할 것인가!






드웨인 존슨의 지진 영화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계속 누적(?)된 재난영화의 탓인지 이제 가벼운 재난으로는 힘들어서


지진을 엄청 세게 만들었네요.


영화는 영화이지만... 좀.. 살짝? 말이 안돼는 것이


구조대 헬기조종사인지.. 아니면 구조대원인지 (영화상 명확히 나오지는 않는것 같네요)


BUT...


재난으로 딸과 부인(그것도 이혼서류 우편으로 보낸)이 위험에 처하자


그냥 정비하러 가던 헬기를 몰고 사고 현장으로 갑니다.


이게 왜 문제인가 하면..


아니 그럼. 그가 조종사로 있던 구조팀은 아예 이동을 못하는건데


이 부분은 아예 안나오네요 ^^


그냥 개인이지 구조대원이라는 떡밥은 시작 5분동안 나오느 구조 장면 (포스터 사진) 뿐이네요~~


왠지 현실성이 떨어진다고 할까요?


그래서 몰입도가 좀 떨어지네요 ^^



각설하고


탈것은 거의 다 타네요.


헬리콥터 / 자동차 / 경비행기 / 모터보트


내용 생각없이


킬링 타임용으로는 괜찮을듯 싶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