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쥬라기 월드 (Jurassic World , 2015)

by cdworld 2015. 6. 12.
반응형

쥬라기 월드 (Jurassic World , 2015)



장르 : 액션, 모험, SF, 스릴러 / 미국 / 125분 / 2015.06.11 개봉

감독 : 콜린 트레보로우

출연 : 크리스 프랫(오웬),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클레어), 빈센트 도노프리오(모턴) ...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 [해외] NR



살아있는 모든 것을 압도할 그들이 깨어났다!

‘쥬라기 공원’이 문을 닫은 지 22년,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을 앞세운 ‘쥬라기 월드’는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로 자리잡는다. 

하지만 새롭게 태어난 하이브리드 공룡들은 지능과 공격성을 끝없이 진화시키며 

인간의 통제를 벗어나기 시작하는데… 


돌아온 공룡의 세상! 인류에게 닥친 최악의 위협!






쥬라기 공원의 명성을 이어받아 새롭게 만든 쥬라기 월드입니다.


1~3편중 1편을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시기는 쥬라기 공원 망하고(?) 22년후에 같은 장소에 만들어진 테마파크로 부터 시작합니다.


이제는 식상해진 공룡을 좀 더 새롭게 만들기 위해


유전자 조작으로 아예 새로운 종을 만들어냅니다.


어찌보면 이미 강력한 공룡은 쥬라기공원에서 따 써먹어서(!) 그랬는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오랫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인 헨리역의 B.D. Wong 이 계속 출연하네요.



여기서 찾아보죠~~


1993년


2015년



나이가 들었지만 한번에 알아보겠더라구요 ^^




중간중간 쥬라기 공원의 장소나 오마쥬 장면이 나옵니다.


실내 한가운데서 울부짖는 모습 같은 -



저 처럼 쥬라기 공원을 기억하는시는 분이라면 이런 장면 찾는 재미도 있을듯 싶네요.





유전자조작으로 새롭게 만들어낸 공룡...


다음편이 만들어진다면 어떤 공룡이 나와야 할까요?




제작할때 혹시나 싶어 연결고리는 만들어 놓기는 한것 같은데 ^^


과연 후속이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두 형제와 이모 그리고 이모와 예전에 소개팅(?)을 했던 그 남자...


이렇게 (전형적인 미국 스타일?) 가족애를 만들려고 한것 같은데


솔직히 공룡외에는 눈에는 잘 안들어 오네요 ^^



오랫만에 만나는 공룡을 확인하고 싶으신분은 가까운(?) 상영관으로 가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