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사용기

휴대용 손저울 NS-15

by cdworld 2016. 2. 14.
반응형

지금 당장은 여행 갈 예정은 없지만 !!!


언젠가(!) 여행가서 캐리어 무게때문에 고민할 걱정을 줄이고자 휴대용 디지털 손저울 하나 질렀습니다.



솔직히 구입한 이유는 배송비 무료에 오픈마켓에서 7,900원에 판매되더라구요.


그래서 부담(?) 없이 질렀습니다.



작은 박스안에 설명서 종이 한장과 같이 들어 있습니다.



유선형으로 되어 있어서 캐리어나 가방 걸어서 무게 재기에 편하네요.


그리고 고리 부분이 금속 고리에 바로 걸어서 측정하는게 아니고


벨트 부분을 한바퀴 돌려서(?) 걸어 줍니다.


이 부분이 편한것 같네요.





건전지는 CR-2032 1개가 사용되네요.






처음 사본거라 내구성은 어떨지 모르겟지만 편하고 좋네요.


단위는 Kg / g /lbs /oz 이렇게 지원합니다.


전원버튼 눌러서 설정 변경하면 됩니다.



테스트로 가방 달아봤는데요 오래 걸리지 않고 바로 측정이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