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인천공항 - 출국

by cdworld 2016. 8. 7.
반응형

정신없이 바쁜 회사사정상 여름휴가도 따로 못 갈것 같고


주말에 1박 2일로 오사카에 가는 패키지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아침 6시 40분 출발 비행기인데


아무리 계산해도 대중교통 이용해서 토요일 새벽에 도착하기 힘들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금요일 밤에 인천공항으로 갔습니다.



자정 넘어서 도착하니 사람들도 거의 없고 조용하네요 








의자에 누워서 좀 자려고 했는데


바로 옆에 자기들은 자면 안된다면서 웃고 떠들고 술마시고 하는 한 중년의 무리때문에 잠자는건 실패 했네요 ㅜㅜ


이리저리 자리를 옮기다 보니


아래 사진 처럼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네요.



아... 이걸 몰랐네요. ㅜㅜ


무인 발권이 되는데


그걸 모르고 5시에 탑승 수속한다고 근처에 있었거든요 


그나마 4시쯤에 발권해서 좀 앞쪽으로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수화물은 다시 줄을 서야 하네요.


아마 첫 비행기라 그런가봐요.



밤부터 비가 주룩 주룩 내렸습니다.



뭐 이 정도에 이륙하는데는 문제가 없긴 하겠지만


오랫만에


그것도 주말에 잠시 시간내서 여행가는거라 좀 마음이 조급해지긴하더라구요.




이제 줄을 서서 대기합니다.~







창 밖으로 타고 갈 아시아나 비행기가 보이네요~




비는 계속 내립니다.




휴대폰 충전하면서 기다리다가 곧 출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