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비행기 안 - 하늘

by cdworld 2016. 8. 7.
반응형

사진을 찍기 위해 창가에 앉았습니다.


이륙전에 비가 내려서 인지 하지만 창문이 좀 깨끗하지 못해서


깔끔한 사진은 나오지 않았네요.






구름과 구름사이에 있는 느낌이네요




비가 주룩주룩 내리던 공항과 달리


하늘이 맑고 푸른걸 보니 조금 마음이 풀리네요 ^^




한 두장만 올릴려고 했는데 


마음에 들어서 많이 골랐습니다. ^^






출발하고 잠시 후 간단한 식사가 준비되었네요.




돈까스 덮밥 형식인데..


솔직히 지금까지 먹어본 기내식중 (예전 제주항공의 삼각김밥보다도) 가장 맛이 없었습니다. ㅜㅜ


같이 준 고추장을 뿌려 봤는데


이게 맛이 더 이상해지더라구요 ㅜㅜ



그래도 배고파서 먹고 계속 창밖을 바라봅니다~~




이제 창밖으로 땅이 보이네요.



잠시 10.5mm 어안으로 찍어봤습니다.


딸랑 렌즈는 16-85mm 랑 10.5mm 2개 가지고 갔는데


10.5mm는 거의 꺼내지 않았네요.



이제 점점 아래로 내려갑니다.



무사히 (!) 착륙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