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츠루하시 #1

by cdworld 2016. 8. 16.
반응형

출구를 나오자 마자 아래 사진 처럼 바로 츠루하시가 시작됩니다.



일본속의 한국을 만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나무위키를 참조하면


------------------------------------------


역 주변의 '츠루하시'라는 곳은 1920년대부터 재일 한국인 및 재일 조선인이 많이 모여 살았던 곳으로, 지금은 '이쿠노 코리아타운'이라 부르며, 불고기집 같은 식당들이 많다. 최근 한류붐으로 인해 관광객이 많이 찾는다. 참고로 이곳 말고도 도쿄 신오쿠보역 주변에도 '신오쿠보 코리아타운'이 있다.

-----------------------------------------


이렇게 설명되어 있네요.






작은 서점이 있습니다.


서점밖 진열대에는 만화책이 있네요.~





특별한 방향이 있다기 보다는


눈에 띄는 작은 골목길을 따라 가면됩니다.







한인타운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한복을 파는 매장이 있네요.




김밥과 부침개를 팔고 있네요.



다른 지역에 비해 한글 간판도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상인들의 대화에는 일본말도 있지만 종종 우리말이 들립니다.^^


그래서 일본이 아닌 우리 재래시장을 찾은 느낌이 나는 지역입니다.






한글 간판외에도 특히 김치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가수 김연자 콘서트 포스터가 보여서 찍었습니다.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제가 만든 앱 입니다.


앱 내용 보기


http://cdworld.tistory.com/1673


https://itunes.apple.com/kr/app/osakasajinjjiggi/id933898574?l=en&mt=8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