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도미인 프리미엄 난바 호텔

by cdworld 2016. 12. 6.
반응형

도미인 프리미엄 난바 호텔 (Dormy Inn Premium Namba) 입니다.


위치는 도돈보리와 가까운 편입니다.


니폰바시역과 나가호리바시역 가운데쯤 있습니다.


이틀 동안 찍은 사진 정리해서 시간은 섞여 있습니다.




입구입니다.













예약된 저의 방입니다. 






예전에 도쿄에서 생수에 살짜쿵 속상한적이 있어서인지


생수 2병이 반갑네요 ^^~ 





다양한 휴대폰 충전 단자가 방안에 있네요.



냉장고도 있고요~



냉장고 옆 문을 열어보니 커피포트 컵 등이 있네요.


드립커피도 2봉지 비치되어 있습니다 ~~





냉장고 위쪽인데요 세면대와 헤어드라이기도 보입니다.




이 반대쪽에 화장실겸 샤워실이 있는데요


장소가 좀 좁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엘레베이터 안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뭔가 했는데


유사시 사용할 화장실이네요.


이렇게 대비해놓은건 일본 다운 스타일인듯 싶네요 ^^


(부럽기도 하고요)




그리고 이 호텔의 특징은 대욕장이 있습니다.


공중 목욕탕이 있는건데요


사진은 찍을 수 없어서 아래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


그리고 대욕장에서 나온 다음 (밤시간) 에는 


바로 식당과 연결이 되는데요


밤 시간에 무료로 라멘을 한그릇 제공됩니다. ~~~ ^^



이 호텔에 가시는분은 꼭 드셔보세요.


목욕후에 라멘 한그릇 좋았습니다.













--------------------------------------------------


IOS용 오사카사진찍기 앱


블로그의 사진과 지도등을 살펴볼 수 있는 제가 만든 앱 입니다.


앱 내용 보기


http://cdworld.tistory.com/1673


https://itunes.apple.com/kr/app/osakasajinjjiggi/id933898574?l=en&mt=8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