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 2016.07

헤이안 신궁 가는 길 #2

by cdworld 2016. 12. 18.
반응형

이번에는 찾아가는 길로만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사진이 많습니다.~~)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빵을 먹고 조금 걸으면 위와 같은 안내판 (머리 위에) 보입니다.




안내판에 따르면 500미터만 더 가면 되네요




안내판 아래에서 왼쪽으로 가면 됩니다. (아래 사진의 화살표)






멀리 붉은색 도리이(烏居)가 보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크다고 하네요)



걷다가 전시된 빙수가 예뻐서 한장~


인적이 없는 골목길도 한장




길 한가운데서도 한장





일본 특유의 대나무로 만든 이누야라이(犬矢來) 가 있네요.


- 처마에서 떨어진 빗물이 자연스럽게 내려가도록 하는것이라고 하네요 -




한무리의 스님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지나가서 찰칵~




작은 강은 아니고.. 냇가를 지나서


가까이서 보니 도리이가 엄청 크네요.




교토시미술관 京都市美術館 을 지나갑니다. 


하지만 전시를 보러 온건 아니어서 그냥 사진 몇장 찍으면서 지나갑니다.~





귀여운 버스가 지나가서 한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