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 사용기

애플 매직키보드 (Magic Keyboard with Numeric Keypad)

by cdworld 2018. 3. 22.
반응형


애플 매직키보드 (Magic Keyboard with Numeric Keypad) 입니다.


2017년 15인치  맥북의 키보드가 왠지 적응이 안되고

손가락에 피로감(?)이 와서 키보드 하나 고민 하다가 질렀습니다.

다른 키보드도 있었는데 그냥 애플 - 순정? - 제품에서 오른쪽에 숫자패드가 있는 키보드 입니다.



애플 공홈에서 주문할까 하다가 할인쿠폰 쓰고 해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했습니다.


(조금이라도 싼 곳을 찾아서 ^^)


큰 박스에 저렇게... 



제품이름이 좌측 상단에 또렷히 있네요.



밀어서 꺼내고 있습니다.


필름(비닐) 포장이 잘 되어 있네요



키보드 아래엔 충전용 케이블과 설명서



펑션키 있는 (위쪽) 가운데쯤에 충전케이블 연결하는 곳이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키보드 칠때는 보이지 않는)에 On/Off 스위치가 있네요.


On 상태는 저렇게 녹색으로 뒷쪽이 보여집니다.



맥북과 연결중입니다.

특별한 설정 없어 바로 연결이 되네요


배터리 잔량도 맥북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아마존에서 카보드 커버를 주문 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찾기도 힘들고 있어고 2~3만원대 더라구요


미국 아마존에서  매직키보드용 커버 + 맥북용 커버 + 배송비 해서 국내 구입가 정도로 구입했습니다.


뜯다가 아차.. 인증샷 하고 사진 찍어서 좀 구겨저 보이네요



아래 검정색은 배송비 아까워서 뭐 같이 산 맥북용 입니다.


맥북에는 아래 사진 처럼 올라가는데

이게 좀 어색하고 잘 고정이 안되네요

(멕북용은 실패)

-- 내용 추가 --


한겹이 아니고 두겹으로 되어 있어서 한겹을 벗겨내고 사용하니 아주 잘 맞습니다. ㅡㅡ;;

몰랐는데 아마존 구매후기 보고 알았네요 

나중에 보니 제품 설명에도 표시되어 있네요 ㅎㅎ

Package: 1x Korean Keyboard Cover (US keyboard), 1x HRH Customized keyboard Cover (no words print)   <<<< 이렇게요.


아래 사진 처럼 촤라라.. 벗겨내면 됩니다. 


아주 잘 맞습니다. 

이 제품도 (아마존) 링크 남겨봅니다. ^^;;

https://www.amazon.com/gp/product/B01MXV7P2I/ref=oh_aui_detailpage_o01_s00?ie=UTF8&psc=1








이제 원래 구입하려고 했던  매직키보드용 입니다.


촤라라..(?) 잘 덮여집니다.


아래 키보드의 글씨도 잘 보이고요

키감도 괜찮네요.

(키감이 괜찮다는건 커버가 나름 괜찮다는거구요. 매직 키보드 키감 자체는 뭐 맥북이랑 대동소이 하네요 ㅡ.ㅡ;;)


매직키보드용은 아래 링크입니다.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21SDTZZ/ref=oh_aui_detailpage_o00_s00?ie=UTF8&psc=1



맥용 키보드가 필요하면 추천 드리는데, 

저처럼 맥북의 키보드 키감이 좋지 않아서 구입해야겠다하시는 분은 구입은 하지 마세요 ^^


반응형

'개봉기, 사용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M1A1 케이스  (0) 2018.04.19
샤오미 M1A1 Xiaomi Mi A1  (2) 2018.04.15
IPTIME UH305 유전원 허브  (0) 2017.07.09
PS4 슬림 번들팩 개봉  (0) 2017.05.14
Nikon D500 개봉기  (0) 2017.03.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