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HEP FIVE 가는 길

by cdworld 2012. 5. 28.
반응형

히가시 우메다 역에 도착했습니다.

6번 출구~ 에서 (출구를 등지고) 오른쪽으로 가야 되는데 ㅜㅜ

잘못해서 왼쪽으로 가는 바람에 ㅜㅜ 한참 헤메고 다녔네요



우메다 지역에서 헤메고 다니는 중입니다.~ ㅎㅎ

중간에 어느 여성분(행인) 한테 길 물어보고.. 제대로 가고 있는 중입니다.


이마(E~ma) - 패션 백화점이라는데.. ^^ 그냥 지나치는 중입니다.~


멀리 HEP FIVE가 보입니다 ㅜㅜ

이번에는 지하로 가지 않고 지상으로 이동중입니다 ^^


한신백화점 간판도 있네요~ (여기도 역시 그냥 지나가는 중)

멀리 요도바시카메라 (키타지역 최대 가전제품 양판점) 건물이 보이네요~


다시 이런 골목도 지나고~

점점 HEP FIVE가 가까워집니다. ^^~

시간은 이제 8시가 가까워지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