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HEP FIVE

by cdworld 2012. 5. 28.
반응형

HEP FIVE에 도착했습니다.

10~20대를 상대로 만들어진 백화점인데요. 백화점 방문이 목적이 아니고 주유패스의 무료탑승을 할 수 있는

옥상의 대관람차를 타러 왔습니다. ㅎㅎ

하루에 대관람차를 2번이나 타네요.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커다른 고래가 2마리 있습니다.~

그 외에 상점들 사진찍으려 했는데 지나가던 경비(?)가 사진 못 찍게 하더군요 ^^

그래서 바로 관람차 타러 올라갔습니다.~


전등이 예뻐서 찰칵 (신발가게)


관람차 타는 입구입니다.

주유패스와 쿠폰주고 티켓을 받았습니다.

역시 여기에도 기념사진 찍어주는 곳이 있네요.

아마 사진 찍고 탔다가 내려오면 기념품 주는 것 같네요~



탑승했습니다~

안에서 찍은 사진~


우메다 근방이 한눈에 보입니다~

특히 우메다 역 부분의 조명이 예쁘더군요 ^^


내려왔습니다. (사진의 시간상 한 20여분 걸린거 같네요)

내려가는 중입니다 ~

진짜 같은 음식 모형에 사진 찰칵~




이제 우메다 스카이 빌딩으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