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타키미코치 식당가

by cdworld 2012. 5. 28.
반응형

타키미코치 식당가입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 지하에 있는 상점가 인데 1920년대 분위기를 살린 이발소, 주점등을 볼 수 있습니다.

저런곳으로 들어갑니다.


갑지가 나타난 다른 세상에 들어온 거 같아요~

기념 사진 직을 수 있는 곳이 있네요~


옛날 우체통이 있네요~

삼륜차도 있네요~


연결되어 있는건 아니지만 옛날방식의 두꺼비집이 있네요~



익살스런 장승도 있네요~

이제 식당가를 나와서 전망대로 이동합니다.~


원래 ㅡㅡ;; 전망대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가 있는데 엉뚱하게 영업용(직원용) 엘레베이터가 있는 곳으로

와서 ㅜㅜ 49층 식당에 내려서 ㅡㅡ;; 식당 종업원이 길 안내해주고 ㅎㅎ 완전 쇼타임 이었습니다.


아래 사진의 그림을 보면 우메다역 방향에 있는 건물의 엘레베이터를 타야 되는데 (오른쪽)

왼쪽 엘레베이터 탔다가 ^^~

한글 팜플렛이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