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WTC 코스모스 타워 #2

by cdworld 2012. 5. 28.
반응형

일정 시간상.. 낮에 왔지만 밤에 오면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을것 같더군요 ^^~


대 관람차도 보이네요~



망원경은 100엔 이네요~ 전 패스 ㅎㅎ

가볼까 하다가.. 빼버린 "나니와 바다의 시공간"이 보이네요~


이런 커플석들.. ㅎㅎ 에잇 ~


한국어 팜플렛이 있으니 챙기세요~

어린이용 발받침도 있네요~ 서비스 마인드는 최고~

더 이상 지체하기는 어려워서 내려왔습니다.

커다란 키티 그림이 보였는데...

자세히 보니 수많은 사진으로 만들어진 것이네요~

다시 육교를 건너 전철타러 이동합니다.~


한국가정요리라는 간판이 보여서 찰칵~

WTC 타워도 한장~

4칸짜라 작은 전철입니다.~


이제 다음 목적지는 "주택박물관" 입니다. ㅜㅜ 빠른 이동 지쳐가는 몸..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