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WTC 코스모타워 가는 길

by cdworld 2012. 5. 28.
반응형

전철을 타고 이동합니다.

하나의 선으로 이어진것 처럼 보이는데 실은 이렇게 갈아타야 됩니다.~ ㅜㅜ



도착했습니다.~



여기에서 잠시 타운 아웃렛 마레 방향으로 이동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무역 센터와 나란히 붙어 있는 소규모 아웃렛 매장이라고 하네요~ ^^



그러다가.. 앗앗앗!!!! 한복이 있는 매장이 있어서 찰칵 !!

옆의 편의점에는 우리라면(봉지라면)이 있네요~

보이시나요? 열라면 신라면 김치라면 감자라면.. 등이 있더군요 ^^~

잠시 외유(?)를 마치고 WTC로 이동중입니다.~




위에 있는 안내판을 따라 이동하면 됩니다.~

앗앗앗 다른 사람의 블로그에서 많이 봤던 모스버거.. 들어 갔습니다. ^^~

메론 주스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

버거랑 메론주스랑 총 490엔 입니다.

(버거 : 320엔, 메론주스 : 170엔)

나중에 나오다가 메뉴 찍었는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맛은.. 뭐.. 음.. 버거야 우리나라의 크라제 이런 스타일과 좀 비슷? 한거 같고

칭찬이 자자하던 메론주스는... 개인적으로 ㅡㅡ;; 비추천 입니다. ㅎㅎ 아예 콜라 먹을껄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