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유람선 산타마리아 #1

by cdworld 2012. 5. 28.
반응형

유람선 산타마리아 타러 가는 길

콜럼버스의 유람선을 모티브로 만든거라고 하는데요.. ^^ 뭐 그닥.. ㅎㅎ

비용이 (낮) 1,600엔 입니다. 주유패스는 무료. 주유패스 아니면 고비용이라 비추천 입니다.

밤에는 2,500엔인가 그렇다고 하네요.

* 출발시간은 매 시각 정각입니다 (예: 오후 1시, 2시 ... 이렇게)

시간 잘 할애해서 산타마리아와 대관람차중 먼저 탈 것을 고르는것이 좋습니다.~

카이유칸을 정면으로 보고 오른쪽에 산타마리아 타는 곳이 있습니다.


매표소 갔더니 그냥 가라고 하네요. (티켓 발권없이 그냥 주유패스에 있는 조그만 쿠폰을 주라고)

아래 사진이 매표소


사람들이 많이 줄 서 있네요~


표 확인 하는 직원에세 주유패스에 있는 쿠폰 보여주니 그냥 입장이네요 ^^

(다른 곳은 쿠폰을 입장권으로 교환하는데, 여기는 쿠폰을 주면 됩니다.)


안 쪽은 유람선인 만큼 잘 되어 있네요~ ^^

안에 있을 생각보다는 밖에서 보고 싶어서 올라왔습니다.~



설마 콜롬버스는 아니겠지 하는 생각이 ^^

대포도 있네요~


요 아저씨(?) 가 앉은 거 처럼 벤치가 몇개 있네요~ 여기에 앉아서 여유럽게~ 관람 시작을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