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텐슈카쿠(천수각) #1

by cdworld 2012. 5. 26.
반응형

천수각 매표소입니다.



성인 500엔입니다.



주유패스로 저런 티켓찢어서 주고 주유패스(날짜확인) 보여주고 입장~



한글 안내서도 있으니 챙기세요~



요런 돌계단을 올라갑니다.



작은 우물(?) 같은것이 보이네요.




대포가 있네요~





천수각안에 오사카주유패스를 판매하고 있네요..ㅇㅇ



1층입니다. 안내도 있고





기념품 파는 매장도 있습니다. (1층과 8층에 각각 있습니다.)


당시 가문(?)의 군사 깃발인가 보네요.



미니어쳐 전투장면도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