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2.03

아오야몬

by cdworld 2012. 5. 25.
반응형

자전거 과속(?) 주의 안내판 같아 보이네요





작은 성벽을 지나갑니다.



멀리 오사카성이 보이네요.



아오야몬입니다.


토쿠가와 이에야스가 오사카성을 재건하던 1620년대 세운 문이라고 하네요.


메이지 유신때 화재와 오사카 공습대 불에 탄 것을 1969년에 복원한것이라고 하네요,



오사카성과 외부를 연결하는 출입문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왼쪽으로 벚꽃이 피어 있네요.


오사카성 공원 입니다.


아직 만개한것은 아니지만 아름다운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9시도 되기전인 이른 시간이지만 사람들이 비교적 많이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