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늑대아이 (おおかみこどもの雨と雪, Wolf Children, 2012)

by cdworld 2012. 9. 16.
반응형

늑대아이 (おおかみこどもの雨と雪, Wolf Children, 2012)

 

장르 : 애니메이션, 판타지, 멜로/애정/로맨스, 드라마, 모험, 일본 117분, 2012.09.13 개봉
감독 : 호소다 마모루
출연 : 미야자키 아오이(하나 목소리), 오오사와 타카오(그(늑대인간) 목소리), 쿠로키 하루(유키 목소리)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내가 사랑하게 된 사람은… 늑대인간이었습니다.
평범한 여대생 '하나'는 강의실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그'에게 반하게 되고, 곧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그'는 평범한 사람이 아닌 늑대인간이었다.
너희가 늑대아이라는 것은 모두에게 비밀이야!
늑대인간과의 동화 같은 사랑 후에 남은 것은 두 아이뿐...
눈 내리는 날에 태어난 누이 '유키', 비 내리는 날 태어난 동생 '아메'.
두 아이에게는 커다란 비밀이 있는데...
바로 흥분(!)하면 귀가 쫑긋! 꼬리가 쏘옥~ 나오는 늑대아이라는 것!
남들과 조금 다른 육아, 남들과 살짝 다른 고민!
신비로운 운명을 살아가는 남매와
특별한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오랫만에 애니메이션이 (최근 개봉작중 그나마? ^^) 괜찮을듯 해서 보러 간 영화

 

혼자 아이들과 남겨진 세상속에서 힘들게 살아가는 잔잔한 감동의 영화!

 

누나와 동생중에 누가 늑대의 삶을 살아갈지.. 처음에 진행된 부분과 반대로 흘러가네요 ^^ (개인적인 생각으로)

 

최근에 본 영화중에 최고네요.

 

잔잔하면서 아름다운.. 영화.

 

끝나고 엔딩컷 끝까지 다보고 있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렇더군요..

 

감동의 애니메이션 !!! 강력 추천합니다.

 

 

 

 

 

용산CGV로 고고씽~

 

한가하네요~ 

 

 

쿨럭.. 혼자 인증샷(?)도 한장. ㅎㅎ

 

 

 

영화 다보고 5층 주차장에서 찰칵 !! (예전에 야경 찍은 곳이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