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교토 산주산겐도 가는 길 #2

by cdworld 2013. 1. 8.
반응형

지하철을 기다립니다.


앗 !!!! 2층 지하철이네요.



반반 올라가고 내려간 구조네요.



좌석은 우리나라 기차를 보는 듯, 아니 왠만한 기차보다 좌석도 좋아보이네요~~



시치조역입니다. 역시 맥도날드가 반겨주네요 ~ ^^


커다란 기모노입은 여상 광고판이 있어서 찰칵


도시락인데.. 살까 말까 하다가 그냥 갔는데.. ^^ 결국 먹을만한곳을 저녁에 교토역 갈때까지 찾지 못했네요.



토요일 오전은 아주 한적하네요.




산타옷을 입히고 있네요


산주산겐도 입구에 도착을 했습니다.




오전이라 그런지 주차장도 한적한요.




입장료는 성인 : 600엔, 중고등학생 : 400엔, 초등학생 : 300엔 입니다.



교토 첫번째 코스 입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