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산주산겐도 #2

by cdworld 2013. 1. 10.
반응형

계속 본당(?) 을 한바퀴 돌고 있는 중입니다. ^^



종이 있네요.









코카콜라 벤치라... ^^ 글쎄요. 좀 안 어울리네요




바람을 이용해 낙엽을 청소중이네요.







이 곳에도 작은 사원이 있네요.






일본에는 이런곳에 개 형상이 거의 대부분 있는거 같네요.




초를 꽂아 두는 곳인거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