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고베) 2012.12

산주산겐도 #3

by cdworld 2013. 1. 11.
반응형


계속 돌고 있습니다. ^^


12월인데 꽃이 활짝 핀게 예쁘네요~



날이 흐리고 서늘(우리나라와 비교해서 영상의 기온이다보니 추운것 같지는 않았네요)해서 그렇지 날 좋은날 오면 


에쁜 사진 나올듯 하네요.



길~~~어서 어안으로도 겨우 잡히네요 ㅎㅎ



나름 빠짐없이 사진에 남겨야 된다는(?) 좀 이상한 사명감 같은게 생겨서 여기저기 다 찍고 다녔네요 ^^







본당이라고 해야 하나요? 산주산겐도를 보러 가는 중입니다.


실내화로 갈아 신고 들어 갑니다.



사진 촬영 금지네요. 아쉽게도 카메라는 가방에 넣었습니다.



엄청나네요. 그리고 모두 실내(건물)에 보관되어 있고, 자욱한 향이 타는 연기와 함께 몽롱한 느낌마져 드네요.


아래 사진은 사진 없이 나오는건 안되겠다 싶어 마지막에 나오기전에 어안으로 한장 (몰래 ㅡㅡ;;) 찍었습니다.



교토 가시는 분들에게 거의 교과서적인 코스가 있습니다. 청수사, 금각사, 은각사... 등등


시간이 되신다면 여기도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제 나가려고 준비하는 중입니다.




유자인가요? 탐스럽게 열러서 사진 한장



그런데 주변에 사진 찍는 사람은 저 포함 모두 남자들뿐이네요 ㅎㅎ



이제 다음번 갈 곳은 니죠죠인데 이번에도 색다르게(?) 전철로 이동할 생각으로..


다시 역으로 되돌아 가는 중입니다.



이제는 산타옷 다 입고 있네요. ^^




진열장안에서 청소하는 중인지.. ㅎㅎ 찰칵..




칼 파는 가게네요.


우리나라돈으로 6만원대 부터.. 가격표 써 놨네요.





이렇게 산주산겐도를 마치고 다음번 장소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