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지.아이.조 2 (G.I. Joe: Retaliation , 2013)

by cdworld 2013. 4. 3.
반응형

지.아이.조 2 (G.I. Joe: Retaliation , 2013)



장르 : 액션, 모험, SF / 미국, 캐나다 / 110분 / 2013.03.28 개봉 

감독 : 존 추

출연 : 이병헌(스톰 쉐도우), 브루스 윌리스(조 콜튼), 드웨인 존슨(로드블럭) ...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 [해외] PG-13


세계 최고의 특수 군단 ‘지.아이.조’. 

하지만 인류를 위협하는 코브라 군단의 음모로 인해 

군단의 존재까지 위협받는 사상 최대의 위기에 처하게 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요원들은 이에 맞서 거대한 전투를 준비하는데… 


숙명의 적 코브라 군단 뿐 아니라 정부의 위협까지 받게 된 ‘지.아이.조’ 

그들의 모든 것을 건 최강의 반격이 시작된다!






영화 초반부에 듀크 역의 채닝 테이텀이 죽어버리네요.. ㅡㅡ;; (개인적으로) 2편에 왜나왔을까 하는 생각도 들게하더군요.


영화는 1편에서 이어지기는 하지만 스토리상 (보지 않았더라도) 큰 영향은 없네요.


스토리는 절대 보면 안되고 ㅎㅎ 액션 보는 킬링 타임용 영화입니다.


(찾아보니 감독이 1편과는 다르네요.. 감독이 바뀌면 완전 다른 영화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


이병헌 나오고 브루스 윌리스 나오니까 보는 정도?? 


1편은 어느정도 재미있었는데.. ㅎㅎ 2편은 좀 비디오 영화로 전락한듯 아쉽네요.


개인적 평가로는 아무생각없이(?) 가서 볼때 추천합니다. ^^




합정 롯데시네마 처음 갔는데.. 자리 넓고 좋네요 ㅎㅎ (영화보다는 자리가 더 기억에 남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