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호스트 (The Host, 2013)

by cdworld 2013. 4. 5.
반응형

호스트 (The Host, 2013)


장르 : SF, 멜로/애정/로맨스, 판타지 / 미국 / 125분 / 2013.04.04 개봉

감독 : 앤드류 니콜

출연 : 시얼샤 로넌(멜라니 스트라이더 / 완다), 맥스 아이언스(제라드 하우), 제이크 아벨(이안 오세아) ...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인류의 미래, 사랑을 위해 싸워야 한다!

생명체의 뇌에 들어가 기생해 사는 외계생명체 ‘소울’에 의해 거의 모든 인간이 정복당한 미래. 

감정을 빼앗기지 않은 단 한명의 인간 멜라니에게 소울들은 그들 중 가장 경험이 많고 뛰어난 정신력을 가진 완다를 집어 넣는다. 하지만 완다는 이미 사라졌어야 할 멜라니의 영혼과 마주하고, 멜라니의 강력한 의지와 처음 겪는 다양한 감정에 괴로워한다. 멜라니는 자신의 육체를 지배한 완다에게 맞서며 헤어졌던 가족과 연인에게로 그녀를 이끈다. 멜라니의 모습을 한 완다는 마침내 멜라니의 연인 제라드를 만나게 되고, 그 곳에서 또 다른 인연 이안을 만나 호감을 느끼게 되는데…. 


한 몸에 존재하는 두 개의 영혼, 인류의 마지막이 그녀에게 달렸다!






예고편 보고 그래 이영화다 !!! 했던 영화.


에라 모르겠다 개봉날 보려고 했는데 ㅡㅡ;; 평점이 극...


고민을 하다가 에라 모르겠다 극장 고고씽~



위 포스터의 남자 둘이랑 모두 키스씬이 있네요 ㅎㅎ



SF영화고 다른 영화는 외계인이 지구에 도착하면서 싸우던가 또는 친구가 되는가 하는 과정을 그리는데


이 영화는 (원작은 소설입니다.) 이미 외계인에 의해 지구 정복은 끝난 상태이고


일부의 지구인이 남아서 저항(?) 이라기 보다는 도피에 가까운 생활을 하는 부분에서 시작합니다.


SF 좋아해서 인지 모르겠지만 ^^


개인적으로 이틀전에 본 지아이조2 보단 훨씬 좋네요 ㅎㅎ


좀 어설픈 코믹 (?) 부분이 있긴 하지만 나름 볼만 하네요 ㅎㅎ


다만 선이 굵은 영화는 아니고.. 뭐... 호불호가 좀 갈릴듯 합니다. ^^  (남자분들보단 여자분들이 좋아할만 하네요)




극장은 회사 근처에 있는 합정 롯데시네마입니다.


아래 사진은 상영관 들어가기전에 한장~


매표소와 상영관이 좀 떨어져 있어서 불편하긴 한데.. (아예 밖으로 나가서 이동) 시설은 깨끗하고 좋네요 ^^


청소하는 아주머니도 나갈때 인사해주시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