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가기

폼페이 : 최후의 날 (Pompeii , 2014)

by cdworld 2014. 2. 23.
반응형

폼페이 : 최후의 날 (Pompeii , 2014)



장르 : 액션, 모험,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 미국, 독일 / 104분 / 2014.02.20 개봉

감독 : 폴 W.S. 앤더슨

출연 : 키트 해링턴(마일로), 에밀리 브라우닝(카시아), 키퍼 서덜랜드(코르부스) ...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 [해외] PG-13




사상 최대의 화산 폭발!

화려했던 도시는 사라지고. 사랑은 전설이 되었다!

어릴 적 로마 군에 의해 가족을 모두 잃은 뒤 노예 검투사가 된 ‘마일로’(킷 해링턴)는 폼페이 영주의 딸 ‘카시아’(에밀리 브라우닝)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풍요를 기원하는 비날리아 축제의 대규모 검투 경기에 참여한 ‘마일로’는 자신의 부모를 죽인 ‘코르부스’(키퍼 서덜랜드)를 발견한다. 로마의 상원 의원이 된 ‘코르부스’는 ‘카시아’와 정략 결혼을 계획하고, ‘마일로’는 부모의 복수와 자신의 연인을 지켜내기 위해 목숨을 건 최후의 검투에 나선다. 

 그 순간 갑자기 폭발을 시작하는 베수비오 화산! 

 도망칠 새도 없이 쏟아지는 뜨거운 용암과 화산재에 폼페이는 순식간에 무너져 내리는데…






CGV 가 드디어!!! 가격을 올리네요 ㅡㅡ;;


가격 오르기전 마지막 주말 조조로 다녀왔습니다.


가격은 뭐 2D 1000원 올린게 목적(?) 이구요. 3D 내렸다고 생색내기는 하는데... 


2D가 훨씬 점유율이 높은 관계로 (영화 수도 그렇고) 그냥 가격 올린내용으로 보면 됩니다.


극장마다 조금씩(심야 등) 다른데요 정확한 극장 가격을 찾아보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2014.02.24 부러 가격이 오른 CGV 극장가격 알아보기] 




폼페이 보러 극장에 왔습니다~~


원래 영화표와 포스터 같이 인증샷을 찍는데  ㅡㅡ;; 없네요. 


그래서 광고판 앞에서 인증샷을~~



음 뭐랄까.. 결론부터 말하면 이 영화를 보시려면


스크린이 큰 상영관으로 가셔야 할것 같습니다.


어떤 의미인가 하면 스토리나 전투씬 (아니 검투장면)은 뭐 미드 수준(?) 이네요 ㅎㅎ


러브씬도.. (미안하지만) 여자주인공보다 옆에 하녀가 더 이뻐보이는 관계로 ㅡㅡ;; 몰입이 되지 않구요 ㅎㅎ



아래 사진의 남자 주인공이 키트 해링턴(Kit Harington) 입니다.


미드 왕좌의 게임에 나와서 친숙한 얼굴인데요.


아래 사진처럼 근육질의 모습, 그리고 몸매에 대한 클로즈업 등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화면도 거의없는 편입니다.


오히려 (개인적으로) 이 배우때문에 왕좌의 게임 번외편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




클라이막스 장면은 화산이 폭팔하는 부분입니다. (종반부)


이 부분의 CG만!!! 기대하고 가신다면 좋을듯 합니다.


주인공의 어릴적 부모님을 죽인 원수(로마군)에 대한 복수도 하는 듯 하다가(?)


사라지는 느낌이랄까 ㅎㅎ


폼페이라는 역사적인 부분과


화산폭팔이라는 CG, 이렇게 2가지만 기대하신다면 괜찮은 영화입니다. ^^


나름 폼페이 거리는 지금 남아 있는 모습을 많이 구현하려고 애쓴거 같았습니다.


역사에 관심이 있어서 폼페이 관련 부분을 전에 많이 보셨다면 이 부분을 찾아보시는것도 작은 재미가 아닐까 하네요~~



전에 책에서 읽은 기억이 있는데요


폼페이 항구에 거대한 조각상(포세이돈이었나??)이 있었다고 문헌으로 전해져내려온다고 하더군요.


(간혹 책에서는 고대 불가사의에 넣기도 하더군요)


항구전경이 나올때 조각상이 살짝 보이기는 했는데.. 이 부분은 자세히 나오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




저도 혼자 극장에 갔지만 ㅎㅎ


아래 사진의 세분도 각각 혼자 오신듯 해서 실루엣으로 사진 찍어봤습니다~~ ^^




그리고 포스터의 두 주인공이 원래 키스하는 장면이었는데


우리나라에서 심의를 통과하지 못해 ㅡㅡ;;


마주보는 장면으로 수정했다고 하더군요.


지금도 키스장면이 있으면 심의를 통과하지 못하는 ㅡㅡ;; 세상에 살고 있다는 생각에 암훌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