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후시미이나리신사 #4

by cdworld 2014. 7. 3.
반응형

계속 후시미이나리신사 탐방중입니다.~




무언가 공사(?)를 하는 인부가 있더군요.



계속 보수를 진행하나 봅니다.



새로 색이 칠해진 부분과 구분이 되네요.




사진 찍는 학생 뒤에서 찰칵~




항복.. 이런 의미는 아니고


앞에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한 외국인이 사진을 찍고 있고


수학여행 온(?) 남학생들이 뛰어 가다가 카메라를 발견하고 환호성을 지르고 지나가네요 ㅎㅎ





여기저기 보수 공사 중이네요.







작은 사당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네요.


밤에 보면 기분이 싸~~~ 할 듯 합니다.








여기가 1번 인데... 더 올라갈지 내려갈지 고민이네요.




작은 호수가 있네요. 물은 탁했는데 반영이 있어서 한장~~




이쪽(아래 사진)으로 길이 나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작은 사당들의 집합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