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후시미이나리신사 #5

by cdworld 2014. 7. 3.
반응형

여기에서 너무 오랫동안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다른곳을 둘러보는게 좋을듯 해서 내려가기로 했습니다.





올라올때 보니 작은 웅덩이에 잉어가 살고 있네요. (아래 사진)




내려가는 길은 올라오던 길과 다른 길로 내려갔습니다.






자세히 보니 입에 물고 있는 것들이 다르네요. 어떤 의미가 있는것 같은데...



올라갈때 행사(?)를 준비하던 곳인데- 사진 촬영 금지 - 끝났는지 텅 비어 있네요.






붕어빵? 붕어과자?... 인데.. 여기는 건너뛰고



꼬치입니다. ~~


완전사랑 꼬치 ㅎㅎ


가격도 대중소네요. 하나 주문했는데..



마지막에 소스 찍을껀지 물어보길래 OK 했는데.. ㅜㅜ


너무 순수한 간장에 가깝네요. 너무 짰습니다.


그리고 붙여 놓기는 대중소인데 ㅡㅡ;; 대(500엔)만 팔더군요 ㅜㅜ



전철을 타러 가면서 상가들 사진 찍었습니다.



귀요미 인형 가족~~



알록달록 지갑들



여우탈이 있네요.



건널목을 지나서



역에 도착했습니다.




다음번 목적지를 가기 위해 전철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건너편에 외국인 관광객들이 보여서 한장~



이렇게 후시미이나리신사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