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토후쿠지 가는 길

by cdworld 2014. 7. 6.
반응형

다음번 장소는 후시미이나리신사역에서 2정거장 위치에 있는 토후쿠지입니다.





후시미이나리신사에서 전철을 탔습니다.


3분 걸렸네요.


요금은 성인 : 150엔 / 청소년 : 80엔입니다.


(후시미이나리신사역 --> 토후쿠지역)



토후쿠지역에서 지하로 내려가면 편한데 ㅡㅡ;; 처음 가는 길이라 위쪽으로 올라갔다가 한참 헤맸네요.


패밀리마트 찾아서 나오면 됩니다.


(아래 사진의 동그라미 부분)


토후쿠지 가는 이정표가 보이네요.


문을 연 옷 가게가 보여서 한장~


화살표 방향으로 쭈~욱 가면 됩니다.



이정표가 나오네요. 걸어서 9분 





갑작스럽게(?) 이정표가 나와서 방향을 변경해서 이동했습니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ㅡㅡ;;


문을 연 고택(?)에 다른 관광객이 있어서 저도 따라 들어 갔습니다.


전형적인 일본의 정원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작은 정원 구경을 마치고 계속 터벅터벅 걷기 시작합니다.



아래 사진의 화살표처럼 따라가면 됩니다.



중간 중간 아래 처럼 지도에 현재 위치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전 부터 맨홀 무늬를 보면 사진을 찍게 되네요.


지역마다 다 다른것 같더군요.


이곳도 문이 열려 있어서 잠시 들어갔습니다.



일본의 전형적인 형식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다가 이러헥 문이 열린곳(?)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않고 들어가서 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개인 주택은 좀 힘들겠지만요^^)





평일 점심직전이라 그런지 아니면 원래 동네가 한적한지 사람들이 거의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