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토후쿠지 #1

by cdworld 2014. 7. 9.
반응형

토후쿠지에 들어갑니다.


여기서~~ 토후쿠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야겠죠 ^^



토후쿠지(東福寺)


나라에 있는 토다이지(東大寺)와 코후쿠지(與福寺)에서 한글자씩 따와서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특히 늦가을이면 아까 보며 지나왔던 정원에 단풍이 아름답다고 하네요~~


지금은 늦봄이라.... ㅡㅡ;;



그리고 매년 3월에 대형 탱화가 걸리는 행사가 있는데


불교에서 금기시하는 고양이가 그려져 있어서 눈길을 끈다고 하네요~




간단한 소개를 마치고 계속 입장합니다^^


(아래 사진의 파란색 V표시한 부분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선당 건물









간단히 규모(?) 파악하고 정원으로 갑니다.


입장권을 구입하면 됩니다.



입장료는 대인 400엔 / 소인 300엔 입니다.



입장하자마자 왼쪽에도 화장실이 있습니다.


(제가 찾다보니 혹시 찾으실 분을 위해서 ^^ 표시해둡니다.)


팜플랫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