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코후쿠지 #1

by cdworld 2014. 7. 11.
반응형

이번에도 지난번에 갔었던 코후쿠지입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곳입니다.





지난번에 비오고 저녁이고 해서 사진이 어두컴컴했는데


이번에는 날이 좋아서 사진이 예쁘게 나오네요.





다만 지난번에도 공사중이더니 아직도 공사가 끝나지 않았네요.


아래 사진의 경우 공사펜스 넘어 카메라 넣고 찍어본 사진입니다.


곳곳에 공사중 펜스가 쳐져 있어 많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5층탑입니다.


나라에서 유명 (나라를 대표하는것중 하나라고 하네요) 하다고 하는데..


찾아보니 730년에 세워졌었는데


다섯번이나 불에 타서 지금 있는거은 1426년에 다시 세운것이라고 하네요.







불공은 드리는 난엔도입니다.





직접 그린것은 아닌것 같네요 (비스한게 있는걸 봐서)









일본 스님들이 지나가서 뒷모습 한장~~ 찰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