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아침 도돈보리

by cdworld 2014. 7. 11.
반응형

짧은 2박 3일 여행의 마지막날입니다.


왠지 아침일찍 도돈보리라도 한번 둘러봐야 겠다는 생각에 새벽인지 아침인지 ㅎㅎ 6시 전에 일어나서 한번 외출했습니다.




청소차가 쓰레기를 처리하고 있네요.



청소차가 아직 지나가지 않은 길은 쓰레기가 눈에 많이 띄네요.





돈키호테가 24시간 하는걸로 알았는데 아침 9시인가 10시부터 오픈한다고 써있더군요.


이날만 그런건지 계속 그러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ㅡㅡ;;;;;







이날도 맨홀뚜껑이 눈에 띄어서 찰칵~




이른 시간이니 아직 귀가를 하지 않는 사람들 같네요.


밤새 즐긴듯(?) 하네요








아래 사진은 (개인적으로) 일본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풍경이었습니다.


종이를 줍는 노인 (박스 포장지 모아서 가져가고 있더군요)의 뒷모습이 많이 힘들어 보입니다.




전 만두 1개면 (크기가) 몇명이나 먹을 수 있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도 들더군요 ^^








쿠키 모양의 가게 모양이 마치 게임 같은 생각이 ㅎㅎ





한 3여분 둘러보면서 어찌보면 이른 시간이어서 볼 수 있었던 모습도 있었던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