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신교고쿠도리 #2

by cdworld 2014. 7. 11.
반응형

많은 곳을 둘러보지는 않았고 전철역 근처 중심으로 조금 구경했습니다.




고양이 캐릭터가 귀엽네요 ^^





자전거 주차장이 눈에 많이 띄더군요.


오래된 느낌의 간판


이렇게 대충(건성건성) 둘러보고 이제 요지야 카페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마루이 백화점이 길건너에 보이네요


(일본 와서 백화점은 간 적이 없었던것 같네요. 오로지 !! 사진찍으로 다니다 보니 ^^)



독특한 일본 나막신(?)이 보여서 찍었습니다.


다른건 각각 발 모양 또는 사각형인데


이건 전체 원형 모양으로 만들었네요.  신고 다니기엔 좀 불편해보이네요 ^^




거리의 악사들이 보이네요.





여긴 외국인 길거리 연주자가 있네요~



하트 모양이 예뻐서 한장~ (찹쌀떡 이런 거였던걸로 기억하네요)







전에도 사진 찍었던거 같은데 또 보니 반가워서 또 한장 ^^



환영합니다 한마디이지만 한글이 보여 반가워서 한장~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