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교토교엔 가는 길

by cdworld 2014. 7. 11.
반응형

오후 3시 넘어가고 가까운곳은 가볼만한곳도 없고 교토교엔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오후 5시쯤 되면 야경때문에 일부러 오픈하는곳 말고는 관광객이 갈 수 있는곳은 없다고 생각하시는게 좋습니다)


[ 토자이선 ]

15:25 케아게역 출발 (T09)

15:33 카라스마오이케역 도착 (T13)


[ 카라스마선 ]

15:39 카라스마오이케역 출발 (K08)

15:43 이마데가와역 도착 (K06)



케아게역에서 출발합니다.


카라스마오이케역에서 카라스마선으로 환승합니다.



전찰을 타고 이마데가와역에 도착했습니다.




대충 지도 보고 3번 출구 방향으로 나왔습니다.


전철역 출구를 등지고


교토쿄엔은 1번 방향으로 가면 됩니다.


2번 방향은 모스버거 가게 있어서 그쪽으로 갔습니다. ㅎㅎ



영어메뉴판 달라고 했더니.. 한글도 같이 있네요~



치즈버거에 콜라 한잔~ 


이상하게 ㅡㅡ;; 저는 교토에 오면 꼭 점심을 잘 못먹더군요


어디어디 가야한다는 마음에 너무 여유 없이 다닌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ㅜㅜ


혹시 여기 가실분을 위한 건물 간판 사진 인증샷~


이제 터벅터벅 걷기 시작합니다. 


입구가 나와서 입장~ (입장료는 없습니다.)



자갈을 깔아 놓은 길


여행책자에 걷기 좋다고 해서 가본것도 있는데 ㅜㅜ


여기 걸어다니다가 발바닥에 물집이 생겼네요


나중에 서점 돌아다니면서 이곳의 설명을 봤는데 걷기 좋다고 한 책은 제가 봤던 한권밖에 없더군요 ㅜㅜ


여기는 걷기 힘든곳입니다 .!!!! ㅜㅜ




그래도 알고 가야겠죠!!


교토교엔은 동서 700m, 남북 1300mm의 광활한 !!! 면적의 옛 왕실 정원이라고 하네요.


중간에 있는 옛 궁전인 교토고소는 예약을 하고 가야 입장을 할 수 있는곳입니다.


저는 정원이라길래... 뭐... 갔는데 ㅡㅡ;; 쿨럭.. ㅎㅎ




특별한 것은 없고 때가 때인 만큼 벚꽃이 활짝 피었네요.


그 외엔.. 없습니다. ㅡ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