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난젠지 #3 - 난젠인

by cdworld 2014. 7. 10.
반응형

난젠인(南禅院) 에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요금표

 

 성인

 고등학생

 중학생/초등학생

 개인

 300엔

 250엔

 150엔

 단체(30명이상)

 250엔

 150엔

 100엔







오전에 갔었던 토후쿠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 별도 입장료 내고 들어왔습니다.


다만....


솔직히 따로 요금을 내고 구경을 할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여행책자를 보니 11월말쯤 (늦가을)에는 단풍이 아름답다고 하네요.


이때외에는 ^^ 그냥 지나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작은 연못이 있네요.






길을 따라 연못 주위를 한바퀴 도는 코스가 있네요.














이렇게 난젠인을 보고 나왔습니다.


많이 아쉬움이 남는 장소 였습니다. ^^


옆에 길을  따라서 이동했습니다.



수로(소스이바시)에 아직 물이 흐르고 있네요.




이 소스이바시를 따라서 쭈~~~욱 가다가 ㅡㅡ;; 더 볼것이 없어서 되돌아 왔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