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난젠지 #4 - 방장정원

by cdworld 2014. 7. 10.
반응형

방장정원(이름이 맞나 모르겠네요?)에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스탬프가 있네요.


기념 스탬프 찍으시는분은 기억하세요~ ^^



기념주화 파는 자판기가 있네요. (자판기의 나라 라는 생각이 드네요)


입장료


 

 성인

 고등학생

 초등학생/중학생

 개인

500엔 

400엔 

300엔 

 30명이상 단체

400엔 

350엔 

250엔 


신발을 벗어서 비닐봉지에 가지고 올라가도록 되어 있네요.






일본 특유의 복도가 첫인사를 하네요.





너무 깔끔해서 인위적인 느낌이 나는 일본스타일의 정원이 나오네요.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곳도 있네요. (아래 사진 찍은 위치)




많은 그림들을 볼 수 있습니다.








긴 나무 복도를 따라서 이동중입니다.






작은 연못과 전등(석조)..


일본스타일의 작은 정원입니다.





안에 화장실이 있네요~ (언제 부터인가 화장실을 꼭 포스팅 하고 있네요 ㅎㅎ)




정원이 보이는 전망 좋은 위치에 차를 마시는 티켓을 별도 판매중이네요 (500엔)


저는 그냥 눈으로 살짝 보고 지나갔습니다.


밖으로 나와서 전철역으로 이동중입니다.


가을에는 전체적으로 아름다울것 같네요.


아까 들어올때 봤던 산몬 2층 입구입니다.


입장료


 

 성인

 고등학생

 초등학생/중학생

 개인

500엔 

400엔 

300엔 

 30명이상 단체

400엔 

350엔 

250엔 


방금 들어갔었던 방장정원 입장료와 같네요.


저는 올라가지는 않았습니다.


전철역으로 가다가 전통의상 입은 여성이 지나가서 찰칵~~



이렇게 난젠지 여행을 마치고 다음에는 난젠지 이동경로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난젠지는 가을 - 단풍이 아름다운 - 이 좋을듯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