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여행 - 오사카,교토,나라,고베/오사카(오사카,교토,나라) 2014.04

난젠지 #2 - 소스이바시

by cdworld 2014. 7. 10.
반응형


 난젠인(南禅院)을 가리키는 이정표가 나와서 이동했습니다.



곧 거대한 수로가 나타나네요.


로마의 수도교를 본따서 만들었다고 하는 수로인 소스이바시입니다.


예전 쿄토에 식수에 사용할 물을 끌어오던 수로라고 하네요.


(일본에서 영화나 드라마에 종종 배경이 된다고 하네요)






벽돌로 만들어진 현대식 구조물이라 난젠지와는 어울리지 않을것 같았는데


나름(?) 어울리는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







반응형

댓글